KG이니시스-KG모빌리언스, 카페베네와 모바일 선불카드제휴

KG이니시스-KG모빌리언스, 카페베네와 모바일 선불카드제휴

HOME 소식/알림 KG이니시스 소식
KG이니시스-KG모빌리언스, 카페베네와 모바일 선불카드제휴
등록일 : 2016-11-24 조회수 : 130

KG이니시스KG모빌리언스가 22일 카페베네와 모바일 선불카드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하고,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KG이니시스-KG모빌리언스, 카페베네와 모바일 선불카드제휴
[이데일리 방인권 기자] 윤보현 KG이니시스 대표(오른쪽)와 최승우 카페베네 대표가 21일 오전 서울 강동구 카페베네 천호점에서 ‘KG이니시스·KG모빌리언스-카페베네 업무 제휴 협약식’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모바일 선불카드는 플라스틱 선불 충전식 카드를 스마트폰에 구현한 것으로, 선불카드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바코드를 생성하여 충전 후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충전은 어플리케이션과 매장에서 모두 가능하다. 

카페베네 모바일 선불카드는 전국 800여 개 카페베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결제하고, 멤버십 등 편의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달 23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며, 오픈 후 카페베네와 공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7월 31일까지 카페베네 선불카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결제 시, 카페베네의 모든 메뉴가 10% 할인되며, 최초 가입만해도 3,000원 무료충전을 지원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모바일 선불카드 사업은 KG이니시스와 KG모빌리언스 O2O서비스 진출의 일환으로, 카페베네 가맹점에 비콘 서비스를 활용한 선주문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하고 O2O에 특화된 결제 수단을 개발, 추가하고 “모바일 카페베네 플랫폼”을 구축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KG이니시스 윤보현 대표이사는 “KG이니시스와 KG모빌리언스의 결제서비스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페베네와 같은 유명 브랜드, 프랜차이즈 가맹점 등 10여 개 회사와 협업을 통해 O2O 분야의 사업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41&newsid=02056566612684344&DCD=A00504&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