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용카드 데이터 보안 인증 ‘PCI DSS V3.1’ 획득

글로벌 신용카드 데이터 보안 인증 ‘PCI DSS V3.1’ 획득

전자결제 1위 기업 KG이니시스(www.inicis.com)는 국내 PG사 최초로 글로벌 신용카드 데이터 보안 인증 ‘PCI DSS v3.1’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는 비자, 마스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JCB 등 글로벌 신용카드사에서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한 협의회를 설립해 만든 데이터 보안 표준 인증으로, 해외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이 갖춰야 할 필수 인증이다. 또한 최근 부상하고 있는 핀테크 산업에서도 필수 인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KG이니시스는 글로벌 인증업체인 ‘버라이존코리아’를 통해 가장 높은 Level 1단계의 인증을 획득했다.

 

KG이니시스는 2014년 V2.0을 획득함으로써, 국내 PG업계 최초로 PCI DSS와 국내 보안표준인 ISMS인증을 모두 획득했으며, 이번 V3.1 인증 획득을 통해 다시 한번 KG이니시스의 높은 보안수준을 입증하게 되었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간편결제, 인터넷은행 등 핀테크 발전에 있어 가장 주요한 부분이 보안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속적이고 체계화된 보안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해 핀테크산업을 주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