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네트웍스, 요우커 전용 쇼핑몰 ‘웨이니몰닷컴’ 모바일 앱 출시

KG네트웍스, 요우커 전용 쇼핑몰 ‘웨이니몰닷컴’ 모바일 앱 출시

[2015.03.05.木] KG네트웍스(대표이사 곽정현)는 5일, 자사가 운영하는 중국 관광객 전용 쇼핑몰 “웨이니몰닷컴(唯你网络商城)”에서 편리한 쇼핑과 원활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웨이니몰의 모바일 앱은 ‘웨이니몰닷컴’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메인 화면에 노출해 쇼핑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장바구니, 마이 페이지, 푸쉬 메시지 관리, 자동로그인 관리 등 자주 사용하는 메뉴들을 앞 단에 배치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 중국 관광객들이 한국에서 쇼핑을 할 때, 부족한 시간, 상품 정보로 인해 동일한 상품도 비싸게 구매 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웨이니몰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실시간으로 상품, 가격정보를 검색하고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상품 구입이 가능하고, 주문 상품 수령 또한 투숙하고 있는 호텔에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어 더욱 스마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웨이니몰의 류승룡 상무는 “모바일 앱 서비스를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면세점이나 명동 등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실물 상품을 확인한 후 웨이니몰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동일 상품을 검색, 가격비교 후 주문을 하는 스마트한 요우커들이 늘어나고 있다. 배송 또한 호텔에서 웨이니몰 직원을 통해 직접 수령하고 크게 만족해 하는 것을 보곤 한다.” 며, “앞으로 요우커들에게 더 진심으로 다가가는 서비스를 개발, 제공함으로써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 방문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웨이니몰 모바일 앱은 구글 play 스토어에서 “weinimall” 또는 한자로 “唯你网络商城”을 검색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현재 모바일 앱 출시 기념으로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들에게 10%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중국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전 상품에 200% 정품 보상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웨이니몰과 함께 서비스를 하고자 하는 제조사 및 유통사도 모집 중으로, www.weinimall.com에서 입점 신청을 하면 빠르게 입점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