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 개편, 소통 지향적 홈페이지 선보여

공식 홈페이지 개편, 소통 지향적 홈페이지 선보여

전자결제 1위 기업 KG이니시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KG이니시스의 홈페이지는 고객 지향의 소통형 웹사이트를 표방하고 있다. 먼저 KG이니시스의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는 가맹점 고객과 일반 결제 고객에게 쉽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자칫 어려울 수 있는 각종 결제 및 서비스에 대해 쉽게 안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메인 화면에 집중 배치해 접근성을 대폭 개선하고 결제 내역 조회 등 이용 빈도가 높은 기능은 메인 화면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리를 도모했다.

 

 

주목할만한 점은 최근 서울시 홈페이지를 비롯한 국가기관이나 관공서 홈페이지에 많이 도입되고 있는 오픈 CMS툴인 워드프레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실제 운영에 중심을 둔 개편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소셜 기능을 강화해 홈페이지 내 콘텐츠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로 바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며,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과 테블릿PC 환경에서도 PC와 동일하게 최적화된 화면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웹접근성 준수를 통해서 장애, 고령에 구애 없이 모든 사용자가 손쉽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

 

 

KG이니시스는 ”KG이니시스의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는 가맹점과, 결제 고객은 물론 PG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는 사람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결제 및 E-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