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 형 쇼핑 플랫폼 ‘위클리빅매치’ 서비스 오픈

테마 형 쇼핑 플랫폼 ‘위클리빅매치’ 서비스 오픈

전자결제 1위기업 KG이니시스(대표 고규영, www.inicis.com)는 24일, 테마 형 쇼핑 플랫폼 ‘위클리빅매치’(http://webig.inicis.com/)서비스를 오픈 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클리빅매치’는 KG이니시스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처음 선 보이는 테마 형 쇼핑 플랫폼 서비스로, KG이니시스 전자결제 솔루션을 이용하는 가맹점의 상품을 전문 MD가 선별하여 두 가지 대결구도의 테마로 묶어 소개하는 방식이다.

소비자가 신뢰할만한 상품을 큐레이션해 판매하는 것에서 나아가 시즌과 각 상황에 맞는 상품을 적절하게 매치하여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KG이니시스는 ‘위클리빅매치’를 통해 양질의 상품을 판매하지만 마케팅이 어려운 여건에 있는 중, 소형 쇼핑몰과 신규 창업 쇼핑몰의 차별화된 상품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위클리빅매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webig0418)에서 ‘내 솔로친구를 위한 훈남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는 KG이니시스의 임직원 모델이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댓글로 두 임직원 모델의 각기 다른 두 가지 상품 박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의 솔로 친구에게 태그를 걸어 추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두 임직원 모델이 50만원 상당의 의류, 가방, 구두, 패션잡화를 직접 배달해 준다.

KG이니시스 마케팅팀 서성원 과장은 “소비자에게 양질의 상품을 재미있게 제공하고 KG이니시스의 가맹점에게는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자 이 같은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 같은 서비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