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한국관광공사와 전자결제 제공 계약 체결

KG이니시스, 한국관광공사와 전자결제 제공 계약 체결

KG이니시스, 한국관광공사와 전자결제 제공 계약 체결


KG이니시스, 한국관광공사와 전자결제 제공 계약 체결 이미지 01

[2012. 11. 26 月] 전자결제 1위 기업 KG이니시스(대표 고규영, www.inicis.com)는 21일,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토종 호텔체인 ‘베니키아’(http://www.benikea.com)에 전자결제 시스템 도입을 합의했다고 밝혔다.

‘베니키아’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토종 호텔체인으로 문화관광부의 지원 하에 국내외 관광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국내 관광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추진된 사업이다.

‘베니키아’의 전자결제 서비스는 국문과 영문으로 구성되어 오는 12월부터 시행되며, 내년 상반기까지 일문, 중문 결제로 확대될 예정이다.

베니키아에 전자결제가 도입됨에 따라 국내 여행객뿐 아니라, 외국 여행객들도 자국어로 쉽게 예약과 결제를 할 수 있게 돼 여행객들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계약 불이행(No– show)으로 인한 호텔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길이 열려 국내 여행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관광공사의 이재성 정책본부장은 “베니키아에서 전자결제를 지원해 국내외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예약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국내 중저가 호텔 경영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업의 활성화를 위하여 양사가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KG이니시스의 고규영 대표이사 또한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범 국가적 사업에 KG이니시스가 동참 한 데 대해 높은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끼며,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자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과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