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만에 연동 되는 초간편 결제모듈 선보인다

1분만에 연동 되는 초간편 결제모듈 선보인다

1분만에 연동 되는 초간편 결제모듈 선보인다
– KG이니시스, ‘이니페이 익스프레스’ 서비스 개시
– 간단한 코드 삽입으로 결제 모듈 연동 가능, 회원가입 없이 PC, 스마트폰에서 결제 가능
– 프라이빗 쇼핑, 일회성 판매나 소셜 쇼핑의 결제조르기 등 활용분야 무궁무진

[2012.9.25 (火)] 전자결제 1위 기업 KG이니시스(www.inicis.com, 대표 고규영)는 결제 편의성을 극대화한 신개념 간편결제 서비스 ‘이니페이 익스프레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니페이 익스프레스’는 그간 선보였던 전자결제의 절차와 시간을 대폭 줄여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안전하고 간편한 결제 환경을 제공한다.
기존에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가맹점이 결제 연동을 위해서는 가맹점 시스템에 결제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를 해야 하고 기술 지식이 필요한 인력이 반드시 필요하였으나, ‘이니페이 익스프레스’는 간단한 코드 삽입만으로 최소 1분이면 쇼핑몰, SNS 등에서 결제모듈을 탑재하여 상품판매가 가능하다.
이용자의 경우에도 ‘이니페이 익스프레스’를 통해 결제하면 별도의 사이트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배송정보만으로 PC 뿐아니라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결제 과정에서 입력한 개인 정보는 KG이니시스가 보유한 최고 수준의 자체 암호화 기술을 통해 안전하게 보관되기 때문에 개인정보 유출 위험도 없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니페이 익스프레스’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이메일, SNS를 통한 프라이빗 형태의 쇼핑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일회성 할인판매나 소셜 쇼핑 등의 결제조르기, ‘이벤트 상품 판매’, 전자결제 형태의 모금 활동 등 결제가 필요한 모든 사이트에서 활용할 수 있어 전자결제의 영역 확장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전자결제가 필요한 곳에서 판매자와 이용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결제모듈”이라면서 “향후 이니페이 익스프레스의 도입효과가 무궁무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G이니시스는 ‘이니페이 익스프레스’로 특허를 출원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