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와 제휴, 온쇼핑카드 출시

KB국민카드와 제휴, 온쇼핑카드 출시

KG이니시스, KB국민카드와 제휴, 온쇼핑카드 출시
– KG이니시스, 온.오프라인 다양한 혜택을 담은 ‘KB국민 온쇼핑 카드’ 출시
– 온라인 쇼핑몰 10~20% 할인 및 이동통신, 대중교통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 할인 제공

[2012. 7. 20(金] 전자결제 선도기업 KG이니시스(대표 고규영, www.inicis.com)는 KB국민카드(대표 최기의)와 제휴를 통해 ‘KB국민 온쇼핑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KB국민 온쇼핑카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를 통해서만 발급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인터넷 특화 카드 상품이 온라인 업종에 혜택이 집중되는 것과 달리 온라인 혜택과 이동통신 할인, 대중교통 할인, 커피전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온쇼핑카드’의 온라인 특화 서비스로는 G마켓, 옥션, 11번가, 현대H몰, AK몰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과 KG이니시스 가맹점인 13개 특화 쇼핑몰 10%할인, 그루폰코리아, 위메이크프라이스 등의 소셜커머스 20% 할인 혜택 등이 있으며, 이동통신 요금 5% 할인, 커피, 패스트푸드, 제과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 10% 할인도 제공한다.

KG이니시스는 지난 2009년 하나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8만여 가맹점에서 7%적립을 제공하는 ‘하나 이니포인트카드’를 출시해 사업 영역을 확대한 바 있으며, 제휴카드 출시는 이번이 두번째이다.

KG이니시스 대외협력팀 김진용 부장은 “온쇼핑카드를 통해 당사 가맹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신용카드 뿐 아니라 다양한 기업과 제휴하여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