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조달연구원과 공공입찰 및 B2B 서비스 제휴

전자조달연구원과 공공입찰 및 B2B 서비스 제휴

– 전자조달연구원과 공공분야 입찰, 낙찰 전문정보 제공 서비스 오픈
– 참여 민간기업 자금유동성 확보 위한 'B2B전자상거래 보증제도'
– 중소기업 사업성장 기여 및 공공-민간분야 상생의 생태계 조성

[2012. 6. 25 (月)] 전자결제 선도기업 KG이니시스(www.inicis.com, 대표 고규영)는 (주)전자조달연구원(대표 박왕근)과 함께 공공 분야 입찰 및 낙찰에 관한 전문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통하여 (주)전자조달연구원의 전자 입찰 분석을 통한 입찰 및 낙찰에 대한 맞춤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해 민간기업의 참여를 높이고 기업 경쟁력 확보에도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또한 참여 기업의 자금난 해소에 도움이 되는 정부지원 자금 ‘B2B 전자상거래 보증제도’를 통해 자금 유동성 확보를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안내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B2B 전자상거래 보증제도’란 기업간 전자상거래에서 발생되는 거래대금 결제를 위한 대출금 또는 외상구매자금에 대한 신용보증제도로 어음제도 개선과 기업의 자금 유동성 확보를 위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KG이니시스 B2B운영팀 박형철 팀장은 “국내 모든 공공분야 입찰, 분석 등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여 특히 중소기업의 사업성장에 기여할 수 있으며, 공공조달 분야의 우수한 제품들을 민간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는 상생의 산업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B2B전자상거래보증제도 및 공공입찰 관련정보는 B2B웹사이트(http://www.inib2b.com)에서 자세한 안내와 이용 방법 및 상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