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영업담당자 이야기-④] E-Biz팀 반영광, 배종범, 정창민 대리 (part 1)

[KG이니시스 영업담당자 이야기-④] E-Biz팀 반영광, 배종범, 정창민 대리 (part 1)

사람들이야기04 KG이니시스의 유쾌상쾌 기대주3인방의 사진 01

 

 

대한민국 No. 1 전자결제전문가 그룹 KG이니시스의

든든한 Sales Specialist(영업담당자) 시리즈,

 

오늘은 그 네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들인 E-biz 영업 팀의 반영광배종범정창민 대리님을 소개 합니다.

너무나도 유쾌하고 상쾌했던 KG이니시스 ‘기대주 3인방과의 인터뷰 part. 1 지금부터 시작 합니다~!

 

이렇게 세 분을 한 번에 인터뷰 하게 되어 영광 입니다! 부담스러워 마시고요~하게 말씀해 주세요. 

 

Q1. 오늘의 첫 번째 질문! 먼저,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

 

여행과 동물을 사랑하는 따뜻하고 매력적인 남자 배종범님의 사진

 

배종범: 안녕하세요~ KG이니시스 E-BIZ팀 에서 근무하고있는 배종범 이라고 합니다.

올해로 계란한판.. 이네요..벌써! 이니시스에서 근무한지는 만 2년이 되어가네요~

팀의 막내 같은 면도 있지만 근무하면서 나날이 고뇌(?!)하고 성장하는 있습니다.

취미는 국내!여행입니다. (자금의 압박으로 해외는 꿈만 꾸고있네요..) 작년에는 국내 이곳 저곳을 돌아다녔는데

여행 여정이 2만km가 넘더라구요. 그리고 동물을 좋아합니다. 3년 전부터 앵무새 기르고 있습니다.

이름은 흑칠이 라고 합니다.^^ (촌스럽게 지어줘야 오래산다고 하더군요)

조용하고 깔끔한 것은 기본이고 애교까지 넘쳐 흘러서 혼자 사는 남자의 반려동물로의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

 

하하 저도 갑자기 흑칠이를 한 번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창민씨도 자기 소개 부탁 드려요

엉뚱하지만 발랄한 비타민C같은 남자 정창민님의 사진

 

정창민: 네, 저는 E-biz팀에서 유머(?)를 담당하고 있는 정창민입니다.. ^^

생긴 외모와 다르게 조금은 엉뚱한 생각과 행동으로 주위 사람에게 웃음을 주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때론 과도한 개그욕심으로 한 순간에 분위기를 싸늘하게도 만들지만,,,,  그래도 팀에 비타민 같은 존재 랍니다.

 

마지막으로, 영광 씨도 자기소개 부탁 드립니다. 

 

엉거주춤 스마일? 엉터리 스마일? 엉덩이 스마일? 반엉스 반영광님의 사진

 

반영광: 안녕하세요~! 저는 KG이니시스 E-BIZ팀에 근무하고 있는 남자,,,

"반+엉스" 반영광입니다. “엉스”가 어떤 뜻인지 의아해 하실 것 같은데요.

“엉뚱한 스마일, 엉덩이 스마일, 엉거주춤 스마일, 엉터리 스마일”의 줄임 말 이랍니다.

엉거주춤한 걸음 걸이 때문일까요? 가끔 어떤 분들은 저의 뒷모습을 보고 웃으시기도

하더라고요. 하하. 가끔 어두운 날도 있지만, 항상 스마일을 유지 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는 "반+엉스" 입니다.

 

 

Q2. 유쾌한 자기 소개 정말 감사 드립니다. 

세 분이 소속되어 있는 E-Biz팀과 각자 담당하고 계시는 업무가 너무 궁금하네요. 

 

 

배종범: 저희 E-Biz팀은 KG이니시스의 PG 영업본부에 소속되어 있는 영업부서 중 하나로써,

온라인 쇼핑몰 중 실물 상품을 판매하는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결제시스템을 지원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열정과 팀웍으로 똘똘! 뭉친 완벽한 팀이죠!

 

정창민: 그럼요, 저희 팀은 KG이니시스 팀 중 짱짱짱 팀입니다.

실물 상품을 판매하는 가맹점들을 주로 지원 하다 보니 누구나 한번쯤 이용해 봤을 법한 대형 가맹점이 많이 있습니다.

 

유명 소셜 커머스 업체인 위메프나, 티켓몬스터 그리고 인터파크와 같은 대형 가맹점도 저희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어요.

 

무엇보다도 저희 팀은 팀원 한 명 한 명 모두 PG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최고의 사람들이 모여 있기에, 최고의 팀으로써 부족함이 없다고 자부 할 수 있습니다.

 

 

팀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네요! 네, 그럼 혹시 담당하고 계시는 가맹점들을 소개해 주실 수 있을까요? 

 

배종범: 우선 저는 스냅스(사진인화), 카페뮤제오(커피), 명품식탁(식품), 제비오코리아(아웃도어) 

약 30개의 가맹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놀러오셔서 구경하셔요 ^^.

 

업종이 굉장히 광범위해서 때론 어려운 상황도 있지만, 그만큼 다양한 경험으로 업무노하우를 쌓고있습니다.

가맹점 담당자 분 들의 업종별, 업무별 스타일이 많이 달라, 매일 같이 변신 아닌 변신을 하고 습니다.

 

반영광: 저 역시 저희 팀에서 대형 가맹점 관리 및 신규영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관리 업종은 아웃도어, 패션잡화, 악세사리 등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관리하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온라인 몰 결제 진행 시 필요한 사항(기술, 정산, 마케팅지원 등)을 가맹점 측에서 원활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가맹점으로는 K2코리아아이더(EIDER)네파(NEPA)텐바이텐포토몬

루이까또즈아이나비까사미아더바디샵(THE BODY SHOP)천호쇼핑 등 다양한 업체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업체를 관리하다 보니 아무래도 온라인 시장의 전반적인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

이 점이 저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맹점 별 담당자 분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 본 인터뷰는 총 2회에 걸쳐 연재 됩니다.

 

 

KG이니시스 eBiz 영업팀의 Sales Specialist(영업담당자)

온라인 쇼핑몰 중 실물 상품 판매 가맹점을 중심으로 결제 시스템 지원 및 관리, 신규영업 업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KG이니시스는 귀사의 PG 전반에 걸쳐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관리를 약속 드립니다.

 

 

+본문은 KG이니시스 홈페이지페이스북와 트위터에도 소개되고 있습니다. 

written by | KG이니시스 마케팅팀, 서비스 part 앨린리

일상 속 재미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는 따뜻한 커뮤니케이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