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켓코리아와 함께 고객사에 MRO서비스 제공

아이마켓코리아와 함께 고객사에 MRO서비스 제공

– 다양한 KG이니시스 고객사 대상 소모성 자재 서비스 '기업전문장터' 오픈

[2012. 5. 17 (木)] 전자결제 1위 기업 KG이니시스(www.inicis.com, 대표 고규영)는 ㈜아이마켓코리아(박병주•이상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KG이니시스’ 고객사들이 소모성 자재(MRO)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업전문장터’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KG이니시스는 국내 전자결제(PG) 1위 기업으로, 쇼핑몰 등 인터넷상의 지불결제가 필요한 업체에게 지불결제시스템을 구축해 주고 지불승인과 매입, 대금정산 등의 업무와 기업간 온라인거래(e-마켓플레이스)의 B2B 전자상거래보증제도를 지원하고 있다. KG이니시스의 고객사들은 다양한 업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래 규모는 연간 10조 이상이다.

아이마켓코리아는 지난 10년간 삼성그룹 등에 소모성 자재를 납품해왔던 기업으로, 구매전문성 측면에서 국내 최고 기업으로 꼽히는 곳이다. KG이니시스의 고객사들이 '기업전문장터'를 통해 소모성 자재를 구매할 경우, 비용 절감 등의 구매효율성이 제고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업의 5% 비용절감은 곧 20% 이상의 매출 증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업계의 정설.

‘기업전문장터’ 서비스는 KG이니시스의 B2B전자결제 사이트(http://kg.inib2b.com)에서 배너를 클릭하면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다.

KG이니시스 박형철 부장은 “기업전문장터 오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기업의 참여를 높이고 무엇보다 이용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과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여 고객사와 함께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