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KG이니시스 ‘실시간 번역 서비스’로 온라인 해외 시장 진출해볼까?

[부가서비스] KG이니시스 ‘실시간 번역 서비스’로 온라인 해외 시장 진출해볼까?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에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액’이 사상 처음으로 분기 기준 1조원을 넘으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전자상거래 시장이 성장하는 만큼 해외로 판매하는 금액도 점점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흐름에 따라 국내를 넘어 글로벌 셀러가 되어 역직구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분들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직구 시장 진출에 앞서, 언어적 한계에 따른 시간과 비용 문제로 많은 중소 가맹점분들이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이상 걱정 마세요~ KG이니시스가 중소가맹점들의 역직구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딥러닝 기반의 ‘실시간 번역 서비스’ 를 오픈하였습니다!

 

이제부터 글로벌 셀러! 해외 진출이 쉬워지는 ‘쇼핑몰 실시간 번역 서비스’ 

 

 

KG이니시스의 ‘실시간 자동번역 서비스’는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던 가맹점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별도의 쇼핑몰 콘텐츠 번역인력이나 자금력이 부족한 영세·중소 가맹점을 지원하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KG이니시스의 실시간 번역서비스 화면(자동 번역 기능)

 

해외 고객 접속 IP 기반 실시간 번역 지원!

실시간 번역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맹점은 국내 쇼핑몰 개설 만으로도 해외 고객을 위한 역직구 쇼핑몰 개설이 가능합니다. 해외 고객의 접속 IP에 기반하여 해당 지역 언어로 실시간 자동 번역해주기 때문입니다.  

 

 

KG이니시스의 실시간 번역서비스 화면(언어 선택 기능)

 

해외 고객이 익숙한 언어는 따로 선택이 가능!

자동 번역 뿐만 아니라, 해외 구매자들이 익숙한 언어를 따로 선택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최적화된 역직구 쇼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딥러닝 기반의 번역 엔진이 영어과 중국어는 기본! 총 7개 언어로 번역해드립니다.

실시간 번역 서비스는 단순 번역이 아닌 딥러닝 기반의 번역 엔진을 통해 고품질의 번역을 제공하며, 영어와 중국어(간체, 번체)는 물론, 스페인어·프랑스어·베트남어·태국어·인도네시아어 등 총 7개 언어로 번역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와 동영상 문구도 간편하게 바로 번역!

텍스트는 실시간으로 바로 번역을 지원하며, 이미지와 동영상에 삽입된 문구들도 실시간 번역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바로 번역해줍니다.

 

KG이니시스 가맹점에게는 올해까지 무료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까지!

 

업체를 통해 번역 서비스를 제공받을 경우 쇼핑몰 1개당 보통 450만~550만원의 비용이 든다고 합니다. 또한, 쇼핑몰 전체에 대해서만 1회성으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상품·서비스에 대한 번역이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이러한 어려운 점들을 해소시켜드리기 위해 KG이니시스는 저렴한 비용으로 가맹점이 쇼핑몰 상품이나 서비스를 업데이트 할 때마다 언제든 자유롭게 실시간 번역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동안 해외 역직구 쇼핑몰을 만드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 문제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영세· 중소 가맹점의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실시간 번역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올해 연말까지는 KG이니시스 가맹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해외 진출을 망설이던 가맹점이라면 지금 당장 망설이지 마시고 서비스 신청 부탁 드립니다~

 

 

☞KG이니시스 ‘실시간 번역 서비스’ 신청하러 가기

https://www.inicis.com/translate/

 

 

해외 시장 진출도 KG이니시스와 함께!

 

KG이니시스는 번역 서비스와 더불어 해외 신용카드,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해 해외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번역서비스를 계기로 언어적 한계로 어려움을 겪던 중소가맹점들의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진출이 보다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며,앞으로도 KG이니시스는 상품 경쟁력, 브랜드 경쟁력을 갖춘 가맹점들이 해외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서비스 경쟁력을 끊임없이 강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