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 KG이니시스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브랜드스토리] KG이니시스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어린 아이들이 희망찬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무한한 애정과 관심을 주어야 하는데요. 환경이 열악하고 조건이 좋지 않은 아이들은 그 꿈을 꾸기 조차도 버겁습니다.

 

 

이에 KG이니시스는 아이들의 꿈에 날개를 달 수 있도록 월드비전의 ‘꿈날개장학금’ 후원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KG이니시스와 함께 어린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날개 장학금으로 날개를 펼쳐줘요!

 

‘월드비전’은 파트너와 함께 취약한 환경에 있는 아동과 가정, 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NGO인데요. 현재 국내에서는 많은 기업들과 함께 어린 아동과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CSR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취약한 가정환경과 열악한 상황 속에서 꿈을 펼치기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꿈꾸는 아이들’이라는 청소년 꿈 찾기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꿈꾸는 아이들’은 ‘꿈디자이너’, ‘꿈날개클럽’, ‘꿈날개장학금’ 3가지 분야를 통해 어린 아이들의 꿈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KG이니시스와 함께 성장해 나갈 아이들!

KG이니시스는 ‘꿈꾸는 아이들’ 프로젝트 중 ‘꿈날개 장학금’ 후원을 통해 총 15명의 청소년들이 수혜를 받을 예정인데요. 각각 기초수급자, 저소득층으로 구성된 이 아이들에게 희망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특히 이번에 수혜 받는 아이들은 다양한 꿈을 가지고 있는데요.

컴퓨터프로그래머, 일러스트레이터, 성악가에서부터 스튜디어스, 메이크업 아티스트까지 각자가 이루고 싶은 꿈이 간절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꿈을 실제로 이룰 수 있도록 KG이니시스가 꿈날개 장학금을 통해 적극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KG이니시스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면서 아이들은 물론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계속해서 도울 예정인데요. 서로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KG이니시스가 함께 동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