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시스템] 청구할인부터 신규유저 확보?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로 고민 해결!

[결제시스템] 청구할인부터 신규유저 확보?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로 고민 해결!

 

 

 

온라인 쇼핑몰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과정이 복잡하고 까다로워 쉽게 접근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에 KG이니시스는 구매자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온라인 사업자에게는 신규 유저를 확보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서비스를 출시했는데요. 오늘은 KG이니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사업자와 소비자 모두를 위한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는 구매자의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타겟 고객을 선별하고, 최대 5% 청구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메시지를 발송하는 서비스인데요. 카드사 회원DB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구매자의 소비 패턴과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고려해 보다 최적화된 타겟팅이 가능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타겟 고객 선택하고 마케팅 메시지 발송하여 신규 고객 확보 가능!

서비스 신청 시 해당 가맹점에 기존 구매경험이 있는 고객의 포함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특별히 원하는 타겟 고객이 있는 경우 서비스 신청서 내에 기재가 가능한데요. 이를 통해 온라인 사업자는 기존 고객 외에도 자사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신규고객 확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하는 온라인 사업자 누구든지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 이용 가능!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소상공인들이 제공하기 어려웠던 청구할인과 같은 카드사 할인 혜택을 해당 서비스 신청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해당 서비스 이용 요금만으로도 혜택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고, 소상공인의 매출 상승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 살펴보기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온라인 사업자는 누구나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측으로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여 전달해주시면 서비스 옵션에 따라 이용요금을 확정하고 프로모션 내용을 기획하여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별도의 개발이나 디자인 필요 없이도 바로 홍보가 가능합니다!

더 나아가 해당 서비스는 홍보로만 끝나지 않는데요.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하면 추후 결과 리포트까지 KG이니시스가 제공하기 때문에 정확한 마케팅 효과 측정까지 가능합니다.

 

 

 

홍보 문구는 해시태그 방식을 활용한 간결한 문구로 작성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URL과 타겟을 고려한 추천 키워드로 자동 구성됩니다. 희망하는 문구가 있는 경우, 서비스 신청서 내에 기재가 가능한데요. 또한 프로모션 진행 시 제공되는 청구할인 혜택과 관련된 유의사항은 메시지 내에 자동 명시됩니다.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 보러가기: https://www.inicis.com/2019/target/landing.html

 

KG이니시스는 ‘맞춤형 타겟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사업주들과 소상공인들이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와 고객분들 위해서 더욱 가치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 노력할 예정이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