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시스템] 온라인결제 파트너로 KG이니시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3가지!

[결제시스템] 온라인결제 파트너로 KG이니시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3가지!

 

 

KG이니시스에는 많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사업자들이 더 쉽고 편리한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KG이니시스가 해야 할 일인데요. 어떠한 서비스들이 온라인 사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지 KG이니시스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범용공인인증서 할인?

 

 

 

개인이 인터넷에서 금융과 관련된 업무를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공인인증서입니다. 사업자도 마찬가지로 온라인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범용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이러한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하려면 10만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KG이니시스에서는 온라인 사업자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인인증서 발급 받으러 가기 : http://www.tradesign.net/ra/inicis

 

 

간편결제를 한 번에? 간편결제 패키지

결제시스템이 단순화되면서 등장한 것이 바로 간편결제입니다. 간편결제는 기존에 카드 정보나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해야만 하는 결제 체계를 본인인증 하나로 가능하게 했는데요. 간편결제시스템을 개발하는 사업자들이 많아지면서 많은 종류의 간편결제 수단이 생겼습니다. 이 모든 간편결제시스템을 KG이니시스에서는 하나의 패키지 서비스로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이 또한 아래 링크를 통해 지금 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통합간편결제 패키지: https://www.inicis.com/2018/1017/index

 

온라인 사업자들을 위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

마지막으로 KG이니시스에서는 온라인 사업자들의 인문학적 소양을 위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 분야에서의 지식을 알고 있는 것이 큰 도움이 되는데요. 인문학 교육서비스 전문기업인 오마이스쿨과 KG이니시스가 제휴를 맺어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온라인 사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달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무제한으로 50% 할인까지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통해 수강신청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마이스쿨 온라인 교육 서비스 들으러 가기: http://www.ohmyschool.org/event/inicis.do
사실 KG이니시스에는 위와 같은 서비스 외에도 온라인 사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G이니시스와 함께 한다면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온라인 사업자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온라인 결제를 위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KG이니시스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