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시스템] KG이니시스 PG 가입, 전자계약으로 쉽게 해결하세요!

[결제시스템] KG이니시스 PG 가입, 전자계약으로 쉽게 해결하세요!

 

 

기존 PG 서비스 가입을 위해서는 우편으로 신청하여 최대 5~7일이라는 긴 시간이 필요했는데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KG이니시스에서는 2017년 4월부터 업계 최초로 전자계약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이를 통해 1분 만에 서비스 가입이 가능해졌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지금부터 KG이니시스와 함께 살펴볼까요?

 

 

전자계약 쉽고 빠른 것 이상의 장점이 있다!

 

 

PG서비스 가입에 5~7일이 걸렸던 과거에 비해 전자계약은 약 1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시간을 혁신적으로 단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편 이러한 시간적 이점 이외에도 전자계약의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유효인증서를 통해 인터넷상에서 계약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대표자 명의로 등록된 모바일을 통해 계약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인터넷으로 전송되는 계약서와 필요서류는 모두 우편계약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 지니고 있는데요.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중요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계약이 진행하기 때문에 계약에 필요한 날인, 보관, 우편 발송 등의 비용이 절감되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더불어 기존 가맹점들도 서비스 변경이나 추가를 인터넷으로 쉽게 설정할 수 있다는 점도 전자계약의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장점을 통해 KG이니시스는 현재 고객 중 93% 이상이 전자계약을 활용하여 서비스 가입을 진행하는 추세인데요.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전자계약의 특장점을 통해 이러한 비율은 더욱 늘어갈 전망입니다. KG이니시스는 이에 그치지 않고 더욱 간편한 인증을 도입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고 있습니다.

 

전자계약, 어떻게 진행하나요?

전자계약 특성상 모바일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전자서명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모바일의 경우, 대표자 명의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만약 공인인증서로 계약을 진행한다면 ‘전자거래 범용 공인인증서’를 먼저 발급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KG이니시스에서 가입하는 고객의 경우 전자거래범용 공인인증서 발급 50% 특별 할인이 진행 중인데요. 이번에 PG서비스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되겠지요?

 

 

 

 

전자거래 범용 공인인증서와 대표자 명의의 휴대폰이 준비되었다면 이제 신청만 남았는데요. 상담과 입점 심사를 거쳐 아이디 발급 후 전자서명과 각종 서류를 접수하면 끝! 최종적으로 KG이니시스의 승인만 나면 서비스 오픈이 가능하여 바로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KG이니시스는 전자계약 서비스의 인기에 따라 가맹점의 온라인 간편 서비스를 추가로 확대할 계획인데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시스템 개편을 통해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가맹점들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