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소통채널 개설..페이스북-블로그에서 이벤트 진행

SNS 소통채널 개설..페이스북-블로그에서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국내 전자결제 1위 업체 KG이니시스(035600)는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인 페이스북 페이지와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KG이니시스는 이를 통해 온라인 사업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을 확대하고 디지털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온라인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업계 최초로 전자결제 서비스를 이해하기 쉽고 흥미롭게 설명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게재한다.

 

결제 기술력과 보안성, 안정성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고객사들의 사례들을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 등으로 제공하여 회사의 기술력과 신뢰도를 시각화한다는 계획이다.

 

또 KG이니시스가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 영역들을 소개하며 핀테크 사업의 선두주자 경쟁력을 소개한다. 단순히 기업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실생활에서 유용한 소비관련 정보나 핀테크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콘텐츠로 제작해 더욱 더 많은 이용자들과 소통을 활성화 해나갈 예정이다.

 

공식 소통 채널 개설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규모는 해가 갈수록 성장하고 있지만, 전자결제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기 쉽지 않았다”며 “이에 KG이니시스는 업계 최초로 공식 SNS 채널을 운영하며 전자결제 서비스를 알기 쉽게 소개함으로써 고객들의 온라인 사업을 지원하고 소통을 강화해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출처: http://www.edaily.co.kr/news/read?newsId=03211126622484984&mediaCodeNo=257&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