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시스템] KG이니시스에서는 나만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만들 수 있다?

[결제시스템] KG이니시스에서는 나만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만들 수 있다?

 

 

간편결제 서비스는 보통 카드사의 결제 플랫폼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한편 카드사의 간편결제가 아닌 자신의 사업장에 특화된 간편결제 시스템이 구축된다면 어떨까요? 오늘 KG이니시스에서는 사업장 홍보와 함께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WPAY’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기존 간편결제 서비스와는 다른 ‘WPAY’!

 

 

WPAY는 결제하는 방식을 직접 커스터마이징하여 온라인 사업자의 컨셉에 맞는 UI와 UX 구축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만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는데요. 더 나아가 허위주문, 물품 오배송 등 부정거래를 탐지하는 *FDS 시스템을 적용해 실시간 분석을 통해 결제 피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FDS 시스템 : Fraud Detection System, 이상금융거래탐지 시스템

 

 

더불어 기존 간편결제 플랫폼 구축과 달리 WPAY의 STANDARD 버전은 약 2주간의 개발 기간만으로 온라인 사업자 자체 결제수단 구축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WPAY는 STANDARD와 PRO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는데요. 기본 모듈에 단 기간 작업으로 구축하고 싶다면 STANDARD 버전을,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UI와 UX를 구체적으로 구현하고 싶다면 PRO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PAY, 매출 성장의 열쇠가 되다

 

 

WPAY는 타 간편결제 서비스보다 높은 이용률을 보여 온라인 사업자의 매출성장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브랜딩이 가능한 자체 간편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충성고객, 신규고객을 모두 확보할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WPAY는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결제 단계를 확 줄였습니다. 회원가입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완료 후,신용카드나 계좌를 등록해두면 PIN번호 6자리 입력만으로 결제를 할 수 있게 되는데요.

 

 

이후 ‘결제수단 선택 >PIN번호 입력 >결제완료’ 3단계만 거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즉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WPAY는 별도의 APP 설치가 필요없는 웹 표준 결제 방식으로 PC와 모바일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한 점도 큰 장점이지요.

 

WPAY 서비스 알아보러 가기 ↓↓

https://www.inicis.com/wpay/#top

 

KG이니시스는 앞으로도 WPAY를 통해 더 많은 온라인 사업자와 함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온라인 사업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KG이니시스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