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업계 최초로 가맹점 온라인 신청 시스템 런칭

KG이니시스, 업계 최초로 가맹점 온라인 신청 시스템 런칭

b32932952b8d38e112a1a063ecc5408c_1545978048_882.jpg




KG이니시스가 쉽고 간편한 계약 추가 및 변경을 지원하는 온라인 신청 시스템을 런칭했습니다.


​지난 상반기 가맹점 신규계약에 전자계약을 도입하여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온라인으로 가맹점 계약 추가 및 변경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기존에는 가맹점이 서비스 변경이나 추가를 원할 때 직접 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팩스,우편으로만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특히 우편으로 이용 시에는 신청에서 변경 처리까지 일주일이 소요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온라인 신청 시스템으로 각종 서비스 추가와 변경신청이 30~50초 내로 빠르게 처리가 가능해졌습니다!



​KG이니시스 가맹점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서비스 추가 및 변경신청이 가능하며 이용방법 역시 간단해졌습니다. 가맹점 관리자페이지에 접속하여 약관 동의 후 서비스를 신청하면 신청 결과는 문자를 통해 실시간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PG사 중 유일하게 KG이니시스만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신청 서비스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가맹점의 편의와 불편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KG이니시스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