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가맹점 관리자’에 통계·고객지원 등 추가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에 통계·고객지원 등 추가

전자결제사업자 KG이니시스(035600)(14,000원 0 0.00%)는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 서비스에 부가서비스·통계·고객지원 메뉴를 오픈했다고 7일 발표했다. KG이니시스의 가맹점은 iOS와 안드로이드의 앱스토어에서 이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KG이니시스의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는 쇼핑몰(가맹점)의 니즈에 맞춰서 개발됐다. 쇼핑몰 사업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산조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거래내역 확인 등을 통해 거래 데이터 분석도 가능하다.

최근 KG이니시스는 이번 모바일 가맹점관리자 서비스 외에도 결제창을 개편하고 제휴를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추가했다. 또 카카오톡 비즈톡 등 결제 전반에 대해 다양한 개선 및 서비스를 추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른 전자결자 업체와의 차별화를 이끌어내 전자결제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권오흠 KG이니시스 대표이사는 “이번 모바일 관리자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좀더 쉽고 빠르게 KG이니시스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면서 “이를 통해 가맹점의 성장에 도움을 주고 당사와 가맹점 모두가 같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41&newsid=02974966616025024&DCD=A00504&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