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글로벌 구매카드 결제서비스 제공

B2B 글로벌 구매카드 결제서비스 제공

KG이니시스, B2B 글로벌 구매카드 결제서비스 제공
– KG이니시스, 해외 무역업체를 위한 B2B글로벌 구매카드 결제 서비스 실시
– 고객사 MRO, 공공분야 입, 낙찰정보 제공 등 B2B사업부문 영역 확장

[2012.8.21(火)]전자결제 1위 기업 KG이니시스(www.inicis.com, 대표 고규영)는 ‘B2B 글로벌 구매카드’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B2B 글로벌 구매카드'는 인터넷 기반의 B2B 전자무역 결제 수단으로, 해외 수입업체의 신용장 수수료 및 금융수수료 절감과 전자거래에 따른 업무 효율성 제고 효과를 누릴 수 있고 해외 수출업체는 은행의 지급보증 기능으로 매출채권을 조기 현금화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글로벌 구매카드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수협은행과 연계하여 해외 수입대금 글로벌 구매카드 결제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이미 실거래가 발생하고 있으며, 이용하고 있는 가맹점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KG이니시스는 지속적인 영업 및 마케팅을 통하여 가맹점을 확대하는 한편, 안전한 B2B 전자결제를 위한 기술개발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한편, KG이니시스는 지난 5월 아이마켓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고객사에 MR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6월에는 전자조달연구원과 제휴를 통해 공공분야 입, 낙찰정보를 제공하는 등 B2B사업 부문에서도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